헤드그린키퍼(공지)

과제물 작성의 중요성(힘을 내야 겠습니다)

골프장잔디박사골프코치 2010. 10. 11. 09:39

과제물 작성의 중요성

 
1. 과제물의 내용은 수업시간 부족한 부분을 중심으로 출제되었기 때문입니다.
- , 열심히 하시면 잔디에 대한 지식이 깊어지고 스스로 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2. 예습 복습의 의미를 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이나 배울 내용을 본인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3. 동료들과 쉽게 친근해 질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모든 과제물은 경우에 따라 혼자서 할 수 없는 부분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 주변의 동료들에게 잘 모르는 부분을 물어보면서 친근해 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서로의 정보를 교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본 과정에 재학하고 계신 분들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분들이 가진 지식이나 노하우를 함께 나누기 위함입니다. 본 사이트 "우수 과제물" 메뉴바를 클릭해 보세요.
5. 본인의 의견을 담은 글 쓰는 법을 익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과제물의 내용에 대하여 하나하나 코멘트를 다는 것은 대학원 석사과정에서만 배울 수 있습니다. 오늘날 조직사회에서 가장 빠른 승진 기법 중의 하나는 상사가 제기한 문제에 대한 조언과 대안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6. 인터넷과 책, 나의 경험 속에 흩어져 있는 나의 잔디 및 코스관리 지식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하나의 과제물을 작성하다보면 많은 노력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 이 과정이 본 잔디그린키퍼 과정/헤드그린키퍼 과정/KU골프장CEO 과정에서의 교육훈련 목표 중하나입니다.
7. 나의 코스관리 실력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주임교수인 저는 과제물의 내용의 수준을 통하여 본 과정에 재학 중인 한 사람 한 사람의 능력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중요한 자료가 됩니다.
 
## 경우에 따라 코멘트가 없는 것은 일반적인 내용이거나 인터넷 상에 있는 자료를 그대로 복사하여 제출한 것들입니다.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 줄을 작성하시더라도 경험한 내용이나 다른 분들의 도움을 받아(질문한 내용) 작성한 과제물은 좋은 과제물이 될 수 있습니다.
 
 
매주 배우는 자세로 과제물을 성실히 준비해 오시는 여러분으로 인해
매주 감동 받고 있습니다.
 
작성일 : 2010년 9월 27일
 
주임교수 이재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