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골프장·잔디교육(신입생모집)

[재학생 수강 후기]프로 그린키퍼,헤드그린키퍼, 그린키퍼, 조경, 골프장, 잔디 교육

골프장잔디박사 2016. 10. 4. 10:43




재학생 수강 후기]프로 그린키퍼,헤드그린키퍼, 그린키퍼, 조경, 골프장, 잔디 교육



프로그린키퍼 과정 !

재학생 수강 후기


생태적 코스 관리에 대해 이해가 되었다. 잔디 관리가 어려운 이유를 알겠다.”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수업이었다. ”

새로운 관리 기법을 배울 수 있었다.”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간다. 1년이 뿌듯하다.”

“10년후 책임자가 되서 만나자.”

잔디 생리, 토양, 장비 등을 알아야 하는 종합 학문인 것을 알았다.”

그린키퍼는 잔디의 부모이다. 자주 대화를 해야 한다.”

토론 수업을 통해 서로의 경험을 나눌 수 있어 좋았다.”

경험으로 쌓인 노하우를 이제야 이론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

관리작업 시 안전 작업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제주도에서 온 동기를 볼 때 자극이 된다.”

뼈저리게 얻어가는 마음으로 열심히 했다. 목표하는 꿈이 현실로 보인다.”

졸업후에도 동기모임으로 정보를 교류하고 싶다.”

매일 작업일기 쓰면서 , 어떻게를 항상 생각하고, 확인했다.”

전국 골프장에 동기들이 있어 든든하다.”

헤드그린키퍼 과정 !

재학생 수강 후기

시나리오 코스관리의 중요성을 배웠다.”

리더의 자질과 성품에 대해 고민했다.”

직원 간 작업 방법의 충돌 시 해결점을 찾았다.”

안전사고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골프장 현안문제가 전국적으로 빠르게 공유되는 점이 좋다.”

승진의 기회를 잡았다.”

매주 배운 코스관리 내용을 직장 동료들과 나누었다.”

부산, 남원 등에서 등하교하는 동기들을 볼 때 겸손해진다.”

발표수업을 통해 대중 앞에 설 수 있는 자신감을 얻었다.”

경기팀과 공동 수업을 통해 부서간의 차이를 인식하고 이해하였다.”

여러 동기들이 공유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코스 내에 적용해 좋은 인상을 심었다.”

캐디와 친하게 지내야 하는 이유를 알았다.”

해외에 있는 선배들의 자료가 공유되어 좋았다. 나도 해외 근무할 기회를 잡고 싶다.”

공부에 대해 자신감이 생긴다. 관련 자격증 취득을 위해 또 공부하고 있다.”

졸업 후에도 동기간 끈끈한 동기애를 유지하고 싶다.”

www.kkug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