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 꿈나무 = 잠재 고객
골퍼 꿈나무 양성 및 이들에 대한 지원이 필요
→ 골프장 잠재 고객 확보 및 사회 환원
'골프장 경영·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프장 코스팀과 경기팀의 소통(융합)=부서별 배려 (0) | 2015.01.09 |
---|---|
골프장 직원의 개인브랜드 마케팅[전문가 포스=그린키퍼 품격] (0) | 2014.06.10 |
[골프장마케팅]신메뉴 품평회를 통해 식음팀홍보(건국대학교 병원예시) (0) | 2014.05.16 |
골프장/잔디/조경 직무교육 / www.kkugk.com / KU골프장잔디 (0) | 2014.05.16 |
[스크랩] 우리나라 골프산업의 희망....추운 날씨에도 열심히 실력을 배양 중인 골퍼(2013년 1월 5일) - 남성대 쌍둥이 골프연습장 (0) | 2013.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