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을 분산한 회원권 분양 전략
KU골프장CEO 과정, www.kkugk.com
● 입회금 반환에 대비?
- 현황: 입회금 반환 시기가 5년 이내
- 대안: 입회금 반환 시기를 5년, 7년, 10년으로 다양화
● 주말 회원권 분양이 실패 할 우려가 높을 때
- 현황: 주말 회원권 부양 > 주중 회원권 분양 > 무기명 회원권 분양
- 대안: 주중 회원권을 먼저 분양
즉, 주말회원권을 주중 회원권과 혼합하여 저렴하게 분양
※ 비싼 주말 회원권을 구매할 소비자는 적지만 5~6천만 원 대의 주중 회원권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층은 아직 많음
|
|
|
♣ 회원권 분양 광고 예시 ♣ |
|
● 골프장명 : 00 골프장 ● 골프장 개요: ⑴ 위 치: ⑵ 교 통 편: ⑶ 홀 수: ⑷ 코스 특징: ⑸ 개 장 일: ● 운영회사 : 00 주식회사 ● 모집금액 : 개인 000백만 원 / 법인 000백만 원 ● 모집구좌 : 00구좌 (선착순 마감) ● 모집기간 : 0000년 00월 00일~0000년 00월 00일 ● 회원특전 ⑴ 월 2회 주말 부킹 보장 ⑵ 지정가족 1인 주중, 주말 회원대우 (주중 단독 부킹권 부여) ⑶ 직계 가족팀 전체 주중, 주말 회원대우 (3인 이상 내장 시) ⑷ 입회금 예치기간 : 5년 (반환 또는 연장 가능) ⑸ 회원 전용 락커 제공 ⑹ 인터넷 부킹 실시 ⑺ 00 제휴 0개 골프장 회원 서비스 제공 및 회원증 발급 ※ 지정가족 대상 : 부모, 배우자, 자녀, 장인, 장모, 형제 |
'골프장CEO(길·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프장의 코스관리 소요예산 추이 (0) | 2010.05.19 |
---|---|
골프장에도 KS 인증 제도 (0) | 2010.05.19 |
2010년 골프장 관련 특별소비세의 개편 방향 (0) | 2010.03.01 |
차별화된 골프장, 차별화된 골프장 CEO 교육으로부터 ! (0) | 2010.02.06 |
골프장 경영진이 갖추어야 할 지식 (0) | 2010.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