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CEO(길·칼럼)

위험을 분산한 회원권 분양 전략

골프장잔디박사골프코치 2010. 5. 19. 16:57

위험을 분산한 회원권 분양 전략

KU골프장CEO 과정, www.kkugk.com

 

● 입회금 반환에 대비?

- 현황: 입회금 반환 시기가 5년 이내

- 대안: 입회금 반환 시기를 5년, 7년, 10년으로 다양화

 

● 주말 회원권 분양이 실패 할 우려가 높을 때

- 현황: 주말 회원권 부양 > 주중 회원권 분양 > 무기명 회원권 분양

- 대안: 주중 회원권을 먼저 분양

즉, 주말회원권을 주중 회원권과 혼합하여 저렴하게 분양

 

※ 비싼 주말 회원권을 구매할 소비자는 적지만 5~6천만 원 대의 주중 회원권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층은 아직 많음

 

 

 

 

♣ 회원권 분양 광고 예시 ♣

 

● 골프장명 : 00 골프장

● 골프장 개요:

⑴ 위 치:

⑵ 교 편:

⑶ 홀 수:

⑷ 코스 특징:

⑸ 개 일:

● 운영회사 : 00 주식회사

● 모집금액 : 개인 000백만 원 / 법인 000백만 원

● 모집구좌 : 00구좌 (선착순 마감)

● 모집기간 : 0000년 00월 00일~0000년 00월 00일

● 회원특전

⑴ 월 2회 주말 부킹 보장

⑵ 지정가족 1인 주중, 주말 회원대우 (주중 단독 부킹권 부여)

⑶ 직계 가족팀 전체 주중, 주말 회원대우 (3인 이상 내장 시)

⑷ 입회금 예치기간 : 5년 (반환 또는 연장 가능)

⑸ 회원 전용 락커 제공

⑹ 인터넷 부킹 실시

⑺ 00 제휴 0개 골프장 회원 서비스 제공 및 회원증 발급

※ 지정가족 대상 : 부모, 배우자, 자녀, 장인, 장모, 형제